티스토리 뷰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모델 한혜진씨는 전현무씨와의 공개열애를 하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나이는 1983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한혜진 키는 178cm로 탑모델답게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2008년까지 뉴욕에서 모델일을 하면서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당시엔 동양인 모델이 거의 없던 시절이라 혜박과 함께 순수한 실력으로 세계 탑모델로 자리잡았습니다.
마크제이콥스, 프라다, 구찌, 루이비통, 샤넬등 이름만 대면 알수 있는 명품 브랜드의 쇼에 활동하며 선구자적 역할을 해 후배들의 해외진출 활로를 열어준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사실일까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 어머니의 모습은 몇차례 나온적이 있습니다. 한혜진은 롤모델을 어머니라고 말하기도 하였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나혼자산다에서 아버지의 얼굴도, 언급도 되지 않아 일부 네티즌들이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일이 발단이 되어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했다등의 루머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방송에서 아버지를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kbs 1대100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18년만에 한혜진이 아버지에게 인정받았다고 언급했었습니다.
방송이 부담스러워 출연을 하지 않는것 뿐이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은 사실이 아닙니다. 루머일 뿐입니다. 나혼자산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출연자들에게 관심이 많아져서 이런 얘기들이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엔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도 돌았었는데, 이때는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전현무씨가 얘기할때 한혜진씨의 표정이 좋지않아서 그런 루머가 엄청나게 퍼졌었습니다. 이렇게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